노동과 아동의 성과보수에 대한 만족도 조사
노동 및 아동의 성과보수를 강제 IRS에 대한 노동자의 만족도는 높다.
24 일 IRS에서 얻은 취업 및 어린이 성과보수의 만족도에 관한 조사에 따르면 지난해 취업 및 어린이 성과보수의 종합 만족도는 83.2 점으로 전년보다 1.6 % 포인트 (81.6 포인트) 증가했다 .
조사 성과보수 신청자 3 대상으로 실시 된 평가는 작업의 용이성, 신청의 용이성, 직원 업무 및 전문성의 신뢰성과 공정성을 기반으로 했습니다.
노동 및 아동의 성과보수는 국가가 저소득층 가족에게 현금을 지급 "고용 관련 소득 지원 시스템"을 말합니다.
우선 신청의 편의 83포인트에서 1년 전부터 0.2 포인트 증가했습니다.
이것은 가정 세금을 통해 간단한 신청을 받는 등 제도적 보완에 의한 것이라고 분석되고 있습니다. 국세청은 올해 세무 관리에 취약한 수혜자 분야를 강화하는 방향을 명확히 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신뢰성과 공정성'은 80점으로 전년보다 0.9 % 포인트 상승했다.
성과보수는 신청자의 소득, 부양가족, 거주용 재산이 법률의 요건을 충족하면 지급, IRS에서 검색되지 않아도 다음의 검증 단계에서 발견되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즉, 불공평한 수급을 수습하고 높은 평가입니다.
즉, 그러나 이것은 성과보수 지급 프로세스의 지적 부족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사실, 많은 납세자는 IRS 웹 사이트 (신문)에서 성과보수를 받은 것으로 보고 된 것에 불만을 토로하고 있습니다.
성과보수 세 제도의 확대로 수요와 공급의 요건이 완화되어 급부를 요구하는 노동자들의 문의가 발생했습니다. 성과보수의 신청 기한인 5 월에는 선두 세무서의 작업이 과부하 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비즈니스 "항목의 점수가 떨어집니다.
이 항목의 점수는 83.3 점으로 전년보다 2.3 % 감소했습니다.
이것은 IRS 불만 처리에 관한 교육을 요구하는 부분입니다. 또한 적용의 요건과 방법이 명확하게 설명되어 있는지를 판단하는 '고용 전문성'은 성과보수 세무 담당자의 능력을 향상하기 위해 11.5년 전부다 2.6 % 포인트 낮은 81.5 점이라고 한다고 지적되고 있습니다.
IRS 관계자는 "노동자와 어린이의 성과보수에서 의견을 수집하여 향후 시스템과 집행 작업을 검토하고 그것을 사용하여 IRS의 직무 계약 등의 성과 지표로 목표 달성을 평가합니다."라고 말했다.